애플 아이폰 X, 추운 온도로 인한 멈춤이나 느려짐 버그 수정한 iOS 11.1.2 업데이트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애플 아이폰 X, 추운 온도로 인한 멈춤이나 느려짐 버그 수정한 iOS 11.1.2 업데이트

권경욱 기자 1   0

애플 (Apple)이 아이폰 (iPhone)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아이폰 X (iPhone X)의 버그 수정을 위환 iOS 버전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최근  일부 사용자들이 추운 날씨에 노출될 경우 아이폰 X의 화면이 멈추는 등의 버그를 발견했고 이에 애플은 운영체제 업데이트로 해결할 것을 밝힌 바 있다.


아이폰 X를 위한 새로운 업데이트는 iOS 11.1.2 버전으로 추운 온도에 노출되면 화면이 일시적으로 멈추거나 느려지는 버그를 해결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는 아이폰과 일부 아이패드에도 적용되며 아이폰X로 촬영한 라이브 포토와 동영상 촬영 시 발생하는 왜곡현상(뒤틀림) 개선도 포함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11.18 02:44  
아이폰 X가 판매에 들어간지 얼마 안되었고 국내는 사전예약을 하는 시점에서 버그 수정 업데이트가 이루어졌군요. 운영체제 업데이트로 수정되었다니 다행이네요. 하드웨어 불량이면 리콜 될수도 있는 큰 문제가 될 수도 있으니 해결되서 다행이 아닌가 싶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