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새로운 색상 유출, 구리 색상에 가까운 샴페인 골드?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애플 아이폰 새로운 색상 유출, 구리 색상에 가까운 샴페인 골드?

권경욱 기자 1   0

애플 (Apple)은 차세대 아이폰 8 (iPhone 8)을 출시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새로 추가될 것으로 예상되는 색상의 아이폰 8 추정 제품의 사진이 유출됐다.


mydrivers는 애플이 아이폰 (iPhone) 출시 10주년을 맞이해 출시할 것으로 알려진 아이폰 8은 무광 블랙 색상인 매트 블랙 (Matte Black)과 유광 블랙인 제트 블랙 (Zet Black) 등의 기존 색상 외에도 새로운 컬러가 추기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최근 중국 마이크로블로그를 통해 제트 블랙과 실버의 2가지 외에 추가 색상의 아이폰 8이 포착되었다고 전했다.


유출된 사진에 따르면 새로운 색상의 아이폰8은 구리 색상에 가까우며 샴페인 골드 (Champagne Gold) 정도의 색상으로 예상했으며 빛에 반사되는 모습을 통해 유광인 것으로 추정된다.


후면은 수직으로 배치된 듀얼 카메라와 LED 플래시, 상단 중앙에 위치한 애플 로고, 하단에는 영문 iPhone 로고가 마킹된 것으로 확인된다.


또한 유광 블랙인 제트 블랙과 실버 색상으로 보이는 2종과 나란히 후면을 촬영한 사진도 추가로 확인되었으며 색상 외에도 다른 차이는 보이지 않는다.


애플이 출시할 아이폰 8은 아이폰 X (iPhone X) 또는 아이폰 프로 (iPhone Pro)의 네이밍을 이용할 것이라는 소식도 있으나 아직 구체적인 네이밍은 알려져 있지 않으며 OLED 디스플레이를 처음 탑재하고 디스플레이 내장 터치 ID 기반 지문인식 센서는 기술적인 어려움 등으로 포기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고 전원 버튼을 이용한 지문인식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OLED 기반 5.8인치 아이폰 8은 엣지 투 엣지 (Edge-to-Edge) 디스플레이를 이용하고 4.7인치 아이폰 7S (iPhone 7S)와 5.5인치 아이폰 7S 플러스 (iPhone 7S Plus, iPhone 7S+)의 2종도 등장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아이폰 8은 9월 15일 공개가 예상되며 출시는 이보다 늦은 10월 말에서 11월 초 사이이고 제한된 수량 공급, 128GB와 256GB 용량 제품의 예상 가격은 1100달러 ($1100, 124만 3천원 선)에서 1200달러 ($1200, 135만 6천원 선)로 알려졌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8.08 23:57  
애플 아이폰 8은 9월 공개설이 있지만 출시는 조금 더 늦어질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고 디자인이나 색상도 아직 확정적이지 않으니 조금 더 지켜봐야 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