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8, 듀얼 카메라 탑재 버전 프로토타입 사진 유출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삼성전자 갤럭시 S8, 듀얼 카메라 탑재 버전 프로토타입 사진 유출

삼성전자는 올해 하반기 갤럭시노트8 (Galaxy Note 8)을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고 스펙 정보 및 렌더링 사진이 유출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갤럭시 S8 (Galaxy S8) 듀얼 카메라 탑재 스마트폰에 대한 소식이다.

 

androidheadlines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S8 듀얼 카메라 탑재 버전의 프로토타입 사진이 유출되었다고  전했다.

 

유출된 갤럭시 S8 듀얼 카메라 버전 프로토타입 사진에서는 전면과 후면에 모두 물리 버튼은 제공되지 않는 것으로 보이며 라운딩 처리된 디자인을 보여준다. 이를 통해 갤럭시 노트 8에서 언급된 디스플레이 내부에 지문인식 센서를 내장한 것으로 예상했다.


후면은 갤럭시 C10 등과 유사해  보인다고  언급했으며 기존 출시된  갤럭시 S8 시리즈와 다르게 후면에 수직 장착된 듀얼 카메라가 특징이다.


갤럭시 S8 듀얼 카메라 탑재 버전은 이전에도 언급된 바 있으나 구체적인 출시일이나 자세한 것은 알려져 있지 않으나 듀얼 카메라 외에 기본 스펙은 갤럭시 S8과 큰 차이는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올해 하반기 갤럭시노트8을 8월 26일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갤럭시 언팩 (Galaxy Unpacked) 행사를 통해 공개 예정이다. 프로세서는 퀄컴 (Qualcomm)의 스냅드래곤 836 (Snapdragon 836)와 수직 장착 듀얼 카메라 등을 탑재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디스플레이 내부 지문인식 센서 탑재는 제외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6.22 21:27  
갤럭시노트8이 앞으로 2달 정도 후면 등장할 것으로 보이는데 갤럭시 S8 듀얼 카메라 버전도 시장 상황에 따라 등장할지 궁금하긴 합니다..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