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플래그십 LG V30, 특허 내용 기반으로 렌더링 하면 이런 디자인?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LG전자 플래그십 LG V30, 특허 내용 기반으로 렌더링 하면 이런 디자인?

권경욱 기자 1   0

LG전자가 V 시리즈 스마트폰 플래그십으로 개발 중인 LG V30은 최근 디자인 특허 관련 이미지가 모습을 드러냈는데 이를 기반으로 하는 렌더링 이미지가 공개됐다.


Benjamin Geskin (@VenyaGeskin1)은 자신의 트위터 (Twitter)에 LG V30 스마트폰으로 보이는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다. 


LG V30은 특허 내용을 통해 G 시리즈와 V 시리즈를 조합한 하이브리드 디자인으로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는데 렌더링 이미지에서의 LG V30은 모서리 라운딩 처리, 전면 상단 중앙에는 전면 카메라가 배치되고 그 좌측과 우측으로 보조 디스플레익가 배치되어 각종 앱을 실행할 수 있는 구조로 특허 이미지와 많은 부분 일치한다.


후면에는 듀얼 카메라가 수평으로 장착되고 LED 플래시, 지문인식 스캐너 등을 위한 버튼이 보이며 하단에는 3.5mm 이어폰잭과 스피커, USB 커넥터가 위치하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LG V30은 LCD 디스플레이 대신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들은 삼성 구미 E5 공장에서 하반기 생산하는 대부분의 OLED 디스플레이를 이용할 것으로 알려졌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5.22 23:45  
LG V30 시리즈 특허 디자인을 기반으로 렌더링된 이미지군요. 예상과 많은 부분 일치하지만 그대로 나온다는 것은 아니니 더 지켜봐야 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