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8 추정 모형 스마트폰 사진 유출, 엣지 디스플레이 및 터치 ID 후면 미탑재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애플 아이폰 8 추정 모형 스마트폰 사진 유출, 엣지 디스플레이 및 터치 ID 후면 미탑재

애플 (Apple)은 차세대 아이폰 8 (iPhone 8)을 올해 하반기 공개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아이폰 8로 추정되는 모형 스마트폰 사진이 유출되었다는 소식이다.

 

9to5mac은 애플이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는 아이폰 8 추정 더미 스마트폰 사진이 유출되었다고 전했다.

 

유출된 사진을 통해 아이폰 8은 엣지 투 엣지 (Edge-to-Edge) 디스플레이와 후면에는 터치 ID (Touch ID) 미제공, 길이가 긴 전원버튼 등을 탑재한 것으로 나타났다. 측면에는 볼륨 조절 등을 위한 버튼이 배치되며 터치 ID 지문인식 센서에 관심을 갖고 있는 애플은 디스플레이 바로 아래에 지문인식 기술을 탑재할 가능성이 알려진 바 있다.

 

글라스 전면과 스테인레스 스틸 (Stainless Steel)로 구성되고 전면 베젤 부분은 화면이 켜지지 않아 완전한 슬림일지 약간 여유가 있는 베젤을 제공할지는 확실하지 않다. 후면의 터치 ID 버튼도 보이지 않으며 후면에는 듀얼 카메라를 탑재할 것으로 보이는 흔적도 확인된다.


아이폰 8은 5.8인치 OLED 디스플레이와 3D 센싱 전면 카메라, 무선 충전, 3GB RAM을 탑재할 것으로 예상되며 기존 아이폰 7 (iPhone 7) 시리즈를 전환하는 아이폰 7S (iPhone 7S)와 아이폰 7S 플러스 (iPhone 7S Plus)를 아이폰 8과 함께 출시할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한편 최근 전해진 정보에서 아이폰 8의 두께는 기존 아이폰 7과 같은 7.1mm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했으며 공개 시기는 2017년 9월로 알려졌으나 5.8인치 OLED 디스플레이 수급과 3D 센서 교체 등으로 10월에서 11월 사이공개가 미루어질 것으로 예상되기도 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4.24 22:30  
삼성에서 갤럭시 S8 시리즈도 출시되었고 이제 올해 하반기 애플의 아이폰 8의 등장이 남았군요. 과연 아이폰 8은 시장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