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8 플러스, 듀얼 카메라 탑재 프로토타입 사진 다시 유출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삼성 갤럭시 S8 플러스, 듀얼 카메라 탑재 프로토타입 사진 다시 유출

삼성전자는 차세대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8 (Galaxy S8)과 갤럭시 S8 플러스 (Galaxy S8+, Galaxy S8 Plus)를 공개 이후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듀얼 카메라를 탑재한 프로토타입  스마트폰 사진이 다시 유출됐다.


소식을 전한 사이트는 이달 초 사진이 유출된 갤럭시 S8+ 듀얼 카메라 탑재 추정 프로토타입 스마트폰의 사진이  다시 유출되었다고 전했다.


유출된 사진의 스마트폰은 갤럭시 S8 플러스로 추정되며 후면에 수직으로 배치된 듀얼 카메라를 장착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스마트폰을 켠 전면의 사진도 함께 유출되었는 전면은 갤럭시 S8 플러스 디자인과 유사한 것으로 언급되었다. 


갤럭시 S8 시리즈는 싱글 카메라 탑재 버전이 공개되었으나 초기 공개된 소문에서는 듀얼 카메라를 탑재한 버전이 등장할 것으로 전해지기도 했는데 이번 유출 사진의 제품이  사실이라면 실제 등장할 가능성도 있어 보인다.


다른 한편으로 이미지의 제품은 갤럭시노트8 (Galaxy Note 8)일 가능성도 제기되었으며 이는 갤럭시 노트8이 갤럭시 S8 시리즈와 유사한 바디 디자인에 대형 스크린 버전으로 알려지기도 했기 때문이다. 그 외에도 사진은 단순 합성에 의해 만들어진 이미지로 예상하기도 했는데 공식 발표가 없었던 제품인 만큼 등장에 대한 부분은 더 지켜봐야 할 것으로 예상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4.17 19:50  
갤럭시 S8+의 듀얼 카메라 버전 프로토타입 스마트폰 사진이 다시 유출되었군요. 디자인은 갤럭시 S8+와도 유사하고 제품 출시 여부는 어떨지 모르겠군요.

축하합니다! 럭키 포인트 39점을 획득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