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차세대 미6, 듀얼 카메라 탑재한 렌더링 사진 유출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샤오미 차세대 미6, 듀얼 카메라 탑재한 렌더링 사진 유출

샤오미 (Xiaomi)는 차세대 플래그십 스마트폰 미6 (Mi 6)를 공개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미6로 추정되는 스마트폰의 렌더링 사진이 유출됐다.

 

소식을 전한 사이트는 샤오미의 미6로 보이는 스마트폰의 렌더링 사진이 유출되었다고 전했다.

 

렌더링 사진에서 샤오미 미6는 전면은 매우 얇은 베젤의 엣지 투 엣지 (Edge-to-Edge) 화면을 볼 수 있으며 하단에는 홈 버튼, 전체 디자인은 4개의 모서리가 라운딩 처리, 후면 양쪽 사이드는 미 노트2 (Mi Note 2)와 유사하게 커브드 엣지 형태의 디자인, 후면 상단은 듀얼 카메라를 탑재한 것으로 보인다.

 

샤오미 미6는 서로 다른 스크린을 제공하는 2가지 버전이 등장하며 2종은 모두 퀄컴 (Qualcomm) 스냅드래곤 835 (Snapdragon 835) 옥타 코어 (Octa-Core)를 이용할 것으로 알려졌다. 그 외 RAM이나 저장용량, 디스플레이 해상도, 다른 세부적인 내용은 알려져 있지 않다. 

 

공개 시기도 구체적으로 알려지진 않았으나 루머로 전해진 소식에는 다음달 4월 공개를 예상했다. 다른 루머는 스냅드래곤 835 수급 문제 등으로 5월로 연기될 것이라는 소식도 전해지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3.21 20:36  
샤오미 미6도 스냅드래곤 835를 탑재한다고 하는데 공급 문제로 연기될 것이란는 소식도 있는데 4월 등장이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