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4월 4일 열리는 이벤트를 통해 신형 아이패드 공개하나?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애플, 4월 4일 열리는 이벤트를 통해 신형 아이패드 공개하나?

애플 (Apple)이 오는 4월 애플 파크 (Apple Park)에서 열리는 이벤트를 통해 신형 아이패드 (iPad) 시리즈를 공개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소식이다.

 

phonearena는 애플이 4월 열리는 애플 아이패드 이벤트를 통해 신형 아이패드 시리즈를 공개할 것으로 예상했다.

 

애플은 신형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와 10.5인치 아이패드 프로, 9.7인치 아이패드를 통해 기존 아이패드 에어 2 (iPad Air 2)와 7.9인치 아이패드 미니 (iPad Mini)를 전환할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 시기에 대해서는 아직 자세한 것은 알려져 있지 않으나 2017년 4월 4일 화요일 열리는 애플 이벤트를 통해 신형 아이패드 시리즈가 등장하고 발표 후 구입도 가능해질 것으로 예상했다.

 

특히 애플은 애플 파크를 2017년 4월 오픈할 계획으로 알려진 만큼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와 동시에 신형 아이패드 라인업을 공개하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3.08 21:39  
애플이 올해 신형 아이패드 시리즈를 출시하는데 성능이나 지원이 어느 정도 향상될지 궁금하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