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6 스마트폰 디자인 엿볼 수 있는 방수 케이스 렌더링 이미지 유출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LG G6 스마트폰 디자인 엿볼 수 있는 방수 케이스 렌더링 이미지 유출

LG전자는 올해 차세대 플래그십 스마트폰 G6를 공개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케이스 제조사를 통해 G6 케이스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됐다.

 

소식을 전한 사이트는 스마트폰 케이스 제조사인 Ghostek의 LG G6 방수 케이스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되었다고 전했다.

 

Ghostek에서는 얼마 전에도 삼성전자의 차세대 갤럭시 S8 (Galaxy S8) 케이스 렌더링 이미지가 등장한 바 있는데 이번에는 LG G6 스마트폰의 디자인을 엿볼 수 있는 렌더링 이미지가 등장했다.

 

LG G6는 전작인 G5가 각 부품을 모듈로 지원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모듈러 디자인을 채택한 것과 달리 모듈러 디자인은 제거될 것으로 알려졌다.

 

유출된 G6 렌더링 케이스에서는 후면에는 듀얼 카메라와 듀얼 LED 플래시가 보여지며 지문인식 센서를 내장한 전원 버튼이 배치된다. 기본 구성은 G5와 유시하나 카메라는 전작과 다르게 튀어나오지는 않은 것으로 보인다.

 

3.5mm 오디오 잭과 전면 카메라 위치도 보이지 않는 등 보다 자세한 지원 부분은 살펴보기는 어려우며 전면 하단의 LG 로고와 후면 G6 로고도 살펴볼 수 있다.

 

한편 LG G6는 최근 등장한 초대장을 통해 2월 26일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 2017 행사에 앞서 공개할 예정이다. 스펙은 5.7인치 2880 x 1440 해상도 디스플레이와 퀄컴 스냅드래곤 835 (Snapdragon 835) 프로세서, 6GB RAM, 배터리 일체형, 방수와 방진, 무선 충전 등을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1.22 20:24  
최근 LG G6나 삼성 갤럭시 S8 케이스 제조사의 3D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되고 있는데 유출 이미지처럼 나올지는 기다려봐야 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