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뱅크, 스타워즈 다크 사이드와 라이트 사이드 에디션 스마트폰 공개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소프트뱅크, 스타워즈 다크 사이드와 라이트 사이드 에디션 스마트폰 공개

권경욱 기자 1   0

소프트뱅크 (Softbank)가 12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Rogue One: A Star Wars Story, 2016) 영화 개봉을 앞둔 가운데 스타워즈를 테마로 하는 특별판 스마트폰을 공개했다.

 

 

 

스타워즈 에디션 스마트폰은 다스 베이더가 속한 어둠의 편인 다크 사이드 에디션 (Dark Side Edition)과 루크 스카이워커를 중심으로 하는 라이트 사이드 에디션 (Light Side Edition) 2종으로 출시된다.

 

각 에디션에 맞게 다크 사이드 에디션은 블랙 색상의 디자인과 어둠의 편 로고 (제국군), 라이트 사이드 에디션은 화이트 디자인과 이를 상징하는 로고 (반란군)로 구성된다.




다크 사이드 에디션과 라이트 사이드 에디션은 홈과 UI도 각 사이드에 맞는 테마를 제공되며 스타워즈 컬렉션 게임 및 스타워즈 무비 플레이어, 각종 이모티콘, 특별판에 맞는 박스 등을 제공한다.



스마트폰의 사양은 5.3인치 1080p IGZO 디스플레이, 프로세서는 퀄컴 (Qualcomm) 스냅드래곤 820 (Snapdragon 820), 3GB RAM, 32GB 저장공간, 500만 화소 전면과 2260만 화소 후면 카메라, IPX5, IPX8 방수 지원, 가격은 97920엔 (102만원 선)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5 오리진 2016.11.29 23:07  
최근에 루나S 태권브이 한정판이 나왔는데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스타워즈 영화를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폰이 일본서 판매되나 보네요. 가격이 다소 높지만 특별한 스마트폰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좋은 선택이 되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