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차세대 아이폰 8, 3가지 버전 등장하며 5.5인치는 OLED 디스플레이 탑재 예상

홈 > 최신뉴스 > 단신
단신

모바일 | 애플 차세대 아이폰 8, 3가지 버전 등장하며 5.5인치는 OLED 디스플레이 탑재 예상

애플 (Apple) 아이폰 7 (iPhone 7) 시리즈 후속으로 등장할 것으로 알려진 차세대 아이폰 8 (iPhone 8)에 대한 대한 소식이다. 

 

소식에 따르면 애플은 차기 아이폰 8 (iPhone 8)에서 디스플레이 사이즈가 다른 3가지 버전을 계획 중이며 그중 하나는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아이폰 8로 등장할 스마트폰은 3가지 사이즈의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는 서로 다른 버전으로 디스플레이 사이즈는 4.7인치와 5인치, 5.5인치를 이용한다.


3종 모두는 메탈 바디에 후면은 유리 재질이 사용될 것으로 예상했으며 유리는 중국 폭스콘 (Foxconn)과 Catcher Technology, U.S. 기반 Jabil을 통해 공급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또한 5.5인치 아이폰 8 플러스 (iPhone 8 Plus)는 삼성전자나 샤프 (Sharp), LG전자를 통해 OLED 디스플레이를 공급받아 이를 디스플레이로 사용, 듀얼 렌즈 카메라와 같은 기술도 제공될 것으로 예상했다.


다만 5인치 아이폰 8 모델은 애플이 기존까지 4.7인치와 5.5인치 2개의 라인업을 가져왔었기 때문에 적용 가능성에 대해서는 확신하기 어려울 것으로 내다봤고 기존처럼 4.7인치와 5.5인치 라인업을 유지할 가능성도 배제하기 어려울 것으로 전망했다.


현재까지 등장하는 많은 루머에서는 10주년을 맞이하는 아이폰에서 많은 벼화가 예상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6인치 아이폰 8 프로 (iPhone 8 Pro)와 같은 제품의 등장 가능성에 대해서도 언급하고 있으나 아직은 루머 수준이므로 확실하게 알려진 것은 없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1 Comments
5 오리진 2016.10.28 00:35  
4.7인치와 5인치, 5.5인치 3종류로 나올런지는 모르겠네요. 기존처럼 4.7인치와 5.5인치만 나오고 중간 5인치는 안나올 수도 있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