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미디어 > 영화·음악
영화·음악

영화예매·판매순위 | 톰 하디 빌런 히어로 영화 베놈, 2주 연속 예매 순위 1위로 260만 관객 동원

권경욱 기자 0   0

톰 하디 주연의 안티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베놈(Venom)이 2주 연속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베놈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260만 관객을 동원했으며 2위를 차지한 김윤석, 주지훈 주연의 범죄 드라마 암수살인은 개봉 첫 주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국내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순위에 따르면 베놈이 예매율 27.9%로 2주 연속 예매순위 1위, 김윤석, 주지훈 주연의 웰메이드 범죄 드라마 암수살인은 예매율 27.6%로 2위, 조인성, 남주혁 주연의 전쟁 블록버스터 안시성은 예매율 7.7%로 3위, 디즈니 실사 어드벤처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예매율 6.5%로 4위, 음악 드라마 스타 이즈 본은 예매율 6%로 5위, 감성 애니메이션 리즈와 파랑새는 예매율 4.4%로 6위를 각각 기록했다.


이번 주에는 브래들리 쿠퍼, 레이디 가가 주연의 스타 이즈 본이 개봉했으며 10월 셋째 주는 라이언 고슬링 주연의 퍼스트맨이 개봉한다. 퍼스트맨은 달 착륙 임무를 맡은 우주비행사 닐 암스트롱의 도전을 체험에 가깝게 재연한 SF 드라마다. 이 밖에 김인권, 정상훈, 손담비 주연의 코미디 배반의 장미와 판타지 애니메이션 펭귄 하이웨이도 개봉 예정이다.


한편 베놈은 개봉 5일만인 10월 7일(일) 208만명(2,081,142명)을 기록해 누적 관객수 200만을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흥행 속도는 마블 히어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와 데드풀 2, 어벤져스의 200만명 돌파 속도를 넘어서며 앤트맨과 와스프, 토르: 라그나로크, 닥터 스트레인지의 돌파 속도와 유사한 기록이다.


베놈은 톰 하디 주연의 마블(Marvel) 최초 빌런 히어로 영화로 정의로운 열혈 기자 에디 브록이 거대 기업 라이프 파운데이션의 뒤를 쫓던 중 실험실의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기습 공격으로 숙주가 되면서 베놈이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에디 브록은 심비오트와 공생하며 악한 존재만을 상대려하려 하나 의지와 달리 난폭한 힘을 주체하지 못하게 된다.


베놈은 스파이더맨(Spider-Man)의 숙적으로 마블 히어로 영화지만 마블 스튜디오가 아닌 스파이더맨의 판권을 소유해 그동안 스파이더맨을 영화화 해온 소니픽처스가 제작했다.

 

ⓒ 블루프레임(http://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