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우와 지성 주연 명당,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 기록

홈 > 미디어 > 영화·드라마·음악
영화·드라마·음악

영화예매·판매순위 | 조승우와 지성 주연 명당,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 기록

권경욱 기자 1   0

조승우, 지성 주연의 명당이 개봉과 함께 첫 주 예매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예스24 (YES24) 영화 예매순위에 따르면 조승우, 지성 주연의 명당은 예매율 32.4%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명당은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 지관과 왕이 될 수 있는 천하 명당을 차지하려는 이들의 대립과 욕망을 다룬 영화다.


조인성, 배성우 주연의 전쟁 사극 안시성은 예매율 30.5%로 2위, 손예진과 현빈 주연의 범죄 스릴러 협상은 예매율 11.5%로 3위, 미스터리 공포영화 더 넌은 예매율 11.4%로 4위, 외화 스릴러 중 최고 흥행을 한 서치는 예매율 3.5%로 5위, 지난주 1위를 차지한 물괴는 예매율 1.5%로 6위를 기록했다. 7위는 타샤 튜더, 8위는 나비잠, 9위는 극장판 뽀잉: 슈퍼 변신의 비밀, 10위는 극장판 요괴워치 섀도사이드: 도깨비왕의 부활이 차지했다.


이번 주는 명당과 안시성, 협상 등 추석 연휴를 겨냥한 한국영화들이 대거 개봉했다. 다음 주에는 마동석과 김영광 주연의 원더풀 고스트가 개봉하며 원더풀 고스트는 유도 관장 장수에게 정의감에 불타는 고스트 태진이 달라붙어 벌이는 수사 작전을 다룬 코믹 범죄 영화다. 이 외에도 제프리 러쉬와 아미 해머 주연의 파이널 포트레이트와 케빈 코스트너와 휘트니 휴스턴 주연의 보디가드가 재개봉할 예정이다.


한편 존 조 주연의 신개념 스릴러 서치는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26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김명민, 김인권 주연의 사극 괴수물 물괴는 개봉 첫 주 60만 관객을 동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09.20 10:50  
명당 안시성 협상 원더풀 고스트 등 명절을 앞두고 한국 영화가 많이 개봉하는군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