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미디어 > 영화·음악
영화·음악

영화예매·판매순위 | 디즈니·픽사 슈퍼히어로 애니메이션 인크레더블 2,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

권경욱 기자 0   0

디즈니·픽사의 인크레더블 2 (Incredibles 2)가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인크레더블 2는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인정받은 인크레더블의 속편으로 슈퍼파워 가족의 활약상을 그린 슈퍼히어로 애니메이션이다.  


예스24 (YES 24) 영화 예매순위에 따르면 이번 주 개봉한 인크레더블 2가 예매율 45.6%를 기록하며 예매순위 1위를 차지했다. 2주 연속 1위를 기록한 앤트맨과 와스프 (Antman and Wasp)는 21.2%로 예매율 2위, 김다미 주연의 미스터리 액션 마녀는 7.4%로 3위에 올랐다. 액션 블록버스터 스카이스크래퍼는 예매율 5.5%로 4위, 조디 포스터와 데이브 바티스타 주연의 범죄 액션 호텔 아르테미스는 예매율 4%로 5위, 다음 주 개봉 예정인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은 예매율 2.9%로 6위, 7위는 독전: 익스텐디드 컷, 8위는 킬링 디어, 9위는 신은 죽지 않았다 3: 어둠 속의 빛, 10위는 변산이 차지했다.


인크레더블 2는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12만8,986명 동원, 마블의 슈퍼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앤트맨과 와스프는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450만 관객 동원, 2위는 드웨인 존슨 주연의 재난 액션 블록버스터 스카이스크래퍼로 개봉 첫 주 70만 관객을 기록했다.


한편 다음 주에는 톰 크루즈 주연의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이 개봉한다.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은 에단 헌트와 IMF팀이 행한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완수해야 하는 상황을 스펙터클하게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이 밖에 통일을 앞둔 근 미래 한반도의 혼란스러운 상황을 그린 강동원, 정우성, 한효주 주연의 SF 액션 인랑과 올해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고로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어느 가족이 개봉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