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대규모 공성전 이제는 녹스 앱플레이어로 즐기자

홈 > 커뮤니티 > 포럼 > PC/온라인게임
포럼

PC/온라인게임 | [기사]대규모 공성전 이제는 녹스 앱플레이어로 즐기자

이원경 0   0


 
2017년05월31일 수요일, (서울)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의 표준 녹스 앱플레이어는 모바일 안드로이드 게임 유저를 대상으로 녹스 앱플레이어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녹스 앱플레이어는 다중접속역할수행(MMORPG) 게임에서 대규모 공성전 등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원활하게 즐기려고 하는 유저들로 인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인기를 끌고있는 리니지2 레볼루션 및 리니지M 같은 대작 게임들이 런칭 되면서 사용률이 크게 증가했다.
 
안드로이드 유저 이외에도 아이폰 유저들도 구글 플레이에서 제공하는 모바일게임을 즐기기 위해서 앱플레이어를 자주 사용한다. PC로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려면 안정성과 호환성이 보장되어야 문제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녹스 앱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 OS를 기반으로 AMD 라이젠 프로세서와 뛰어난 호환성과 높은 안정성을 제공하여 다중 멀티 플레이를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사와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통해 빠른 패치와 업데이트를 보장한다. 또한 녹스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는 유저과 소통의 공간으로 네이버 공식카페를 개설하여 녹스 앱플레이어 및 게임에 관한 노하우를 공유하고 문의 사항도 빠르게 응대해 준다.
 
이벤트 프로모션은 6월18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경품으로 녹스앱플레이어를 가장 강력하게 실행해주는 라이젠 시스템이 제공된다. 라이젠7 시스템을 이용하게 되면 녹스 앱플레이어로 다중창을 10개이상 구동 가능하며 라이젠5 1500X는 6개이상 구동 가능해 다중 매크로 작업을 원활하게 즐기는 유저에게는 안성 맞춤이다.
(라이젠7 시스템: 라이젠7 1700 /메모리 16GB/B350/마이크론 SSD MX300대원/GTX1060)
(라이젠5 시스템: 라이젠5 1500X/메모리 16GB/B350/킹스톤 SSD SA400시리즈 GTM KOREA/GTX1050)
 
녹스 앱플레이어 이벤트는 온라인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 응모방법은 녹스를 사용한 후기 내용을 간략하게 리뷰로 남기는 형태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녹스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출시 예정 모바일게임도 녹스 앱플레이어가 표준
- 빠른 게임 패치 및 업데이트로 PC에서 높은 안정성 제공
- 라이젠 프로세서 사용시 다중 멀티 작업 10개이상 가능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