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서울모터쇼, 평일 관람객 3만 5천여 명 이상 방문 ‘우천 시 나들이로도 적격’

홈 > 자동차 > 자동차소식
자동차소식

서울모터쇼 | 2017서울모터쇼, 평일 관람객 3만 5천여 명 이상 방문 ‘우천 시 나들이로도 적격’

권경욱 기자 1   0

서울모터쇼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김용근)은 지난 3월 31일 개막해 엿새를 맞이한 ‘2017서울모터쇼’에 첫 주말 20만여 명이 방문한데 이어 평일에도 3만 5천여 명 이상의 관람객이 꾸준히 방문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대모비스의 수소연료전지차 플랫폼 전시 모습 

 

특히 평일에는 주말에 비해 상대적으로 관람객이 적어 학생단체 및 일반 관람객들이 차분하게 전시장을 둘러볼 수 있으며, 현대자동차의 ‘아이오닉 자율주행차 시승’, 르노삼성의 어린이 대상 ‘트위지 시승 행사’, 자동차생활문화관의 ‘친환경차 시승행사’ 등 인기 체험 프로그램을 긴 대기시간 없이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율주행 및 IT융합기술이 적용된 자동차와 부품, 엔진이나 절개모형 전시를 통해 차량 내부구조를 학습할 수 있어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우천 시 나들이로도 적합하다.

 

 

 

토요타의 세이프센스 체험 부스

 

조직위는 행사가 킨텍스 제1전시장과 제2전시장에도 모두 진행되는 점을 감안, 우천 시 전시장 간 이동에도 비를 맞지 않도록 캐노피가 설치된 무빙워크 등을 운영해 관람에 지장이 없도록 조치했다. 또한 3호선 대화역 5번 출구에서 마을버스 039, 082,089를 이용하면 행사장까지 이동할 수 있으며 이와 별개로 조직위는 대화역 1번 출구에서 평일 30분, 주말 10분 간격으로 무료 셔틀버스도 운영한다.

 

한편, 5일에는 자동차산업의 글로벌 트렌드 제시를 위한 프로그램의 하나로 ‘자율주행 자동차 미래기술 세미나’도 한국ITS학회, MDS테크놀로지와 함께 공동으로 개최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4.05 22:01  
올해 열리는 서울모터쇼에도 많은 관람객이 찾고 있군요. 주말보다는 못하지만 평일도 꽤 많이 참여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축하합니다! 럭키 포인트 33점을 획득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