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자동차 > 자동차소식
자동차소식

기타 | 카모아, 제주도 코나 EV 렌트카 서비스 개시

권경욱 기자 0   0

렌트카 전문 예약 앱 카모아가 제주도에서 전기차 렌트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제주도 여행 시 숙소 예약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렌트카 예약이다. 제주도는 섬이지만 광대한 크기를 지녔기에 효율적인 제주도 여행을 위해서는 렌트카가 필수적이다. 


특히 제주도의 전기차 이용률은 2년 사이에 28%나 증가했는데, 제주도 렌트카 예약 시 전기차를 대여하는 비율도 함께 늘고 있다. 하지만 기존 모델은 100~200km의 짧은 주행거리로 전기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충전에 대한 스트레스와 불편을 감수해야만 했다.



충전하고 있는 코나EV


카모아는 제주도 여행객이 그러한 불편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400km 운행이 가능한 최신 2019년형 전기차 렌트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기차 이용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한 실시간 고객 응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기차 이용에 필수적인 충전소 안내와 충전 방법 등을 자세히 제공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2019년형 최신 전기차인만큼 아무도 타보지 않은 신차를 이용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제주도 여행객들은 색다른 경험도 부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


카모아는 현재 전기차 렌트카를 예약하는 고객들을 위한 ‘5천원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차량예약과 가격비교는 카모아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모아 코나EV 예약 화면


카모아 어플은 제주도와 울릉도를 포함한 전국 56개 지역의 렌트카를 실시간으로 예약하는 렌트카 예약 앱이다. 특히 제주도는 8개 렌트카 업체가 카모아를 통해 렌트카를 실시간 판매하고 있다. 


한편 카모아는 모빌리티 O2O 전문기업 팀오투(대표 홍성주)가 개발, 운영하는 서비스로 출시 이후 매월 40% 이상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카모아가 판매 중인 차량은 약 4500여대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